2024-03-29 11:10 (금)
메가존, 아마존 AWS ‘2016년 올해의 파트너상’ 수상
상태바
메가존, 아마존 AWS ‘2016년 올해의 파트너상’ 수상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20 16: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WS 파트너 서밋 2016은 ‘AWS 서밋 2016-서울’의 일환인 파트너 행사로 AWS 파트너 네트워크에 소속된 파트너들이 참석했다.
 
올해 처음으로 시행된 ‘파트너 어워드’는 국내 AWS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AWS 기반의 솔루션을 잘 이해하고 클라우드 고객 요구에 맞춘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트너에게 수여한다. 그 중 ‘올해의 파트너상’은 전체 파트너사 중 지난 한 해 동안 가장 탁월한 사업 성과를 낸 1개 파트너사에게 시상한다.
 
메가존은 넥슨, 게임빌, 컴투스 등의 게임 기업에서부터 아모레퍼시픽, SK플래닛, CJ오쇼핑, 두산 등의 대기업까지 약 300여 고객사에 클라우드 도입 컨설팅에서 설계, 구축, 운영, 보안/백업, 한국어Support, 매니지드 서비스 및 비용 최적화까지 전체 클라우드 라이프 사이클을 포괄하는 원-스톱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가존 이주완 대표는 “2016년 올해의 파트너 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 아마존으로부터 메가존의 AWS 클라우드 사업 역량과 성과를 다시 한번 공인 받은 것으로 생각한다”며 “2016년 1월 AWS 한국 리전의 설립과 함께 클라우드에 보수적일 것이라 생각했던 금융권, 대기업들은 물론 중견/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클라우드에 대한 관심 차원을 넘어서서 매우 적극적인 도입이 진행되고 있다. 이번 최고 파트너사 선정을 계기로 아마존과 더욱 긴밀한 협력을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