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35 (목)
알툴즈 통합팩 v11, 알PDF GS인증 1등급 획득
상태바
알툴즈 통합팩 v11, 알PDF GS인증 1등급 획득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19 15: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는 자사의 ‘알툴즈 통합팩 v11’과 ‘알PDF’가 GS인증 1등급을 각각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GS인증을 획득한 ‘알툴즈 통합팩 v11’은 PC용 유틸리티 제품으로 구성된 종합 SW 패키지로 ‘알툴즈 통합팩’의 최신 버전이다.
 
‘알툴즈 통합팩 v11’에 포함된 알툴즈 제품은 압축프로그램 ◇알집, 이미지 뷰어 ◇알씨 외 알드라이브, 알키퍼, 알송, 알툴바, 알캡처 등이며 기업 및 공공기관 업무에 필요한 필수 유틸리티 SW를 하나의 패키지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스캔된 문서를 편집 가능한 파일로 변환해주는 ‘문자 인식’ 기능을 기본적으로 제공해 고가의 PDF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도 다양한 방식의 문서 편집을 가능하게 해준다.
 
이스트소프트 ES사업본부 조성민 본부장은 “이번 GS인증 획득을 통해 필수 PC 유틸리티로서 알툴즈 제품의 품질과 효용성을 인정받았다”며 “기업 및 공공기관 사용자들의 업무 효율 향상을 도와주는 우수한 품질의 유틸리티 SW를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