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55 (목)
EMC, ‘유니티’에 삼성 V낸드 SSD 탑재
상태바
EMC, ‘유니티’에 삼성 V낸드 SSD 탑재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19 14: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EMC(대표 김경진)가 새롭게 출시한 ‘유니티’에 삼성전자의 V낸드 SSD를 탑재하고 모든 규모와 목적의 워크로드를 지원하는 올 플래시 스토리지 포트폴리오를 완성했다. 이를 통해 유니티는 기존 HDD 기반의 미드레인지 스토리지에 비해 3배 가량 더 향상된 IOPS(초당 입출력 횟수) 등  빠른 속도와 높은 안정성, 합리적인 가격을 구현했다.
 
EMC가 새롭게 발표한 유니티는 중견, 중소기업이나 대기업의 지사 규모에 적합한 미드레인지 스토리지로 AFA로는 고성능 데이터베이스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블록 및 다양한 파일 환경을 모두 지원하는 유니파이드 스토리지다.

유니티 제품군은 300F에서 시작해 400F, 500F, 600F 등 상위 모델로 확장할 수 있어서 초기 도입 비용을 낮추고 기존의 투자 비용을 보호할 수 있다. 또한 하스웰 CPU와 DDR4 메모리 등 올 플래시를 지원하기 위한 최신 하드웨어 기술을 탑재했으며 단순화된 명령, 내장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기반 운영, HTML5 유저 인터페이스 외에도 EMC의 새로운 고객 지원 서비스인 ‘마이서비스360’을 통해 실시간 모니터링도 가능하다.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 마케팅팀 전세원 전무는 “삼성전자의 V낸드 SSD가 EMC 유니티 스토리지에 탑재되어 더 많은 기업들에게 높은 효율의 IT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삼성전자는 V낸드 SSD 솔루션을 바탕으로 EMC와의 기술 협력을 지속 확대해 글로벌 기업들의 IT 투자 효율 극대화를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경진 한국EMC 대표는 “한국EMC는 급변하는 현재에 대응하고 미래를 대비하기 위한 모던 데이터 센터 구축을 위한 최선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