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6 20:10 (토)
마이크로소프트-레드햇, ‘글로벌 로드쇼 서울’ 공동 개최
상태바
마이크로소프트-레드햇, ‘글로벌 로드쇼 서울’ 공동 개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18 15: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레드햇과 함께 오는 19일(목) 오후 1시 반부터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 다이아몬드 홀에서 양사의 협업을 통해 구현한 클라우드 기술과 비전을 소개하는 ‘레드햇-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로드쇼 서울’을 개최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최기영 부사장은 “마이크로소프트는 오픈소스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상호 보완적이고 개방된 클라우드 생태계를 만들어나가고 있다”라며 “이번 로드쇼를 통해 개발자 및 IT 전문가들이 애저와 레드햇의 오픈소스 기술을 활용해 얻을 수 있는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레드햇과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해 11월 고객에게 더 다양한 선택과 유연성을 제공함으로써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을 보다 빠르고 안정적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에 레드햇의 솔루션을 공급하는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번 ‘레드햇-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로드쇼 서울’에서는 파트너십 체결 때 발표됐던 내용들에 대한 구체적인 기술과 전략 등이 공개된다. ‘레드햇과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십 발표’,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업데이트와 컨테이너 전략’ 등의 발표에 이어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를 아우르는 모니터링 솔루션 OMS에 관한 이야기’,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클라우드에서 클라우드폼즈 사용하기’ 등 다양한 데모가 이어질 예정이다.
 
한국 레드햇 함재경 사장은 ”이번 로드쇼는 IT 환경 구축에 있어 고객이 당면한 문제를 해결해 주는 레드햇과 마이크로소프트의 결합 기술을 가장 포괄적이고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