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8 06:20 (목)
이스트시큐리티 모바일 백신앱 알약M, 캡처 인증 통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스트시큐리티 모바일 백신앱 알약M, 캡처 인증 통한 이벤트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11.25 14: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백신앱 알약M 캡쳐 인증 경품 이벤트 사진(사진 제공- 이스트시큐리티)

이스트시큐리티(대표 정진일)는 모바일 백신 알약M의 캡처 기능을 활용한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스트시큐리티의 알약M은 무료 모바일 백신으로 현재까지 무료 백신 중 설치수 1위 제품이다. 알약M의 캡처 기능을 통해 빠른 실행바의 터치 한 번으로 핸드폰 화면을 빠르게 캡처 후 저장할 수 있다. 기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경우 원하는 화면을 캡처하려면 핸드폰 외부에 위치한 전원 키와 음량 키를 동시에 눌러야만 가능했지만 한 번에 손쉽게 캡처할 수 있도록 기능이 추가됐다.

이번 이벤트를 참여하기 위해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알약M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또는 신규 다운로드 후, 알약M 화면을 캡처하여 해당 화면을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12월 8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1명), 삼성 갤럭시 버즈 2(2명), 네이버페이 5,000원 금액권(100명), 그리고 참여상으로 알약M의 폰케어형 리워드서비스인 그린약방 1,000알약(1,000명)을 증정한다.

이스트시큐리티 관계자는 “일상 생활에 필수품인 스마트폰의 보안 역시 중요하게 생각되는 만큼 알약M은 그간 여러 보안 앱 사이에서도 오랜 신뢰를 바탕으로 뚜렷한 차별화를 보이며 성장해 왔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마트폰 보안과 관련한 주요 기능과 업데이트된 캡처 기능으로 모바일 보안은 물론 편의성도 향상시킨 알약M 사용자들에게 보답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알약M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스크시큐리티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