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4 05:00 (일)
지란지교소프트, 해양경찰청에 ‘나모 크로스에디터’ 공급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해양경찰청에 ‘나모 크로스에디터’ 공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11.24 16: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란지교소프트(대표 박승애)가 해양경찰청에 기업용 웹에디터 ‘나모 크로스에디터’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24일 지란지교소프트에 따르면 해양경찰청은 보안정보관리시스템 구축 사업 내 분리발주 품목으로 나모 크로스에디터를 구매했다.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다양한 접속 환경과 OS 지원을 통해 안정적인 콘텐츠 편집을 돕는 기업용 웹에디터로, 최신 웹표준 기술인 HTML5와 27년간 쌓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약 8천여 개의 고객사가 사용하고 있다. 현재까지 확보한 유저수는 1천만 명에 달한다.

올해부터는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서도 판매하고 있어 클라우드 환경으로 전환 중인 공공기관에서 편리하게 도입할 수 있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이번 나모 크로스에디터 공급을 통해 해양경찰청 내외부 게시판에서의 콘텐츠 작성을 원활하게 돕고 그동안 대법원, 특허청 등 다수 공공기관에 공급한 경험을 살려 문제 발생 시 빠르게 대처하는 등 기술 지원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지란지교소프트 박승애 대표는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호환성, 구축경험, 기술지원 역량을 바탕으로 웹에디터 도입 기준을 제시한다”라며 “이를 바탕으로 나모 크로스에디터가 해양경찰청 내 업무 수행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공공기관을 포함하여 고객사 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