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20 (목)
북구 신천동 ‘코오롱수피아’ 아파트 분양
상태바
북구 신천동 ‘코오롱수피아’ 아파트 분양
  • 프레스센터
  • 승인 2016.05.18 06: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오토밸리로 앞 59㎡, 65㎡, 84㎡의 중소형 평형대 총 496세대로 구성된 ‘울산 신천 코오롱 수피아 아파트’가 분양한다고 밝혔다.
 
개통 예정인 오토밸리로를 이용하면 울산의 주요 산업체인 현대자동차와 현대중공업까지 출퇴근이 가까워진다.
 
오토밸리로 외에도 옥동~농소간 내부순환로가 개설되고 7번국도가 확장되며, 울산~포항고속도로 등이 개설된다. 교육환경도 호계초, 호계중, 호계고 등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고 어린이집과 유치원, 학원이 인근에 있다.
 
울산시 북구 신천지역에 중심상업지역과 주거지역을 조성하는 ‘와우시티(WOW CITY)’ 개발 사업이 진행된다. 이외에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등과 멀티플렉스가 인접해 있다.
 
단지 내에 야외수영장, 인라인장, 썰매장, 스케이트장 등과 테마공원, 휴식공간, 공연장 등 사계절 테마파크가 들어선다. 주민카페와 키즈룸, 세탁실 등이 들어온다.
 
시공사 코오롱글로벌(시공예정사)이 설계를 맡아 전세대 맞통풍의 4Bay 설계가 됐다.
 
단지는 자동 주차관리(자동 차량인식, 위치추적, 외부주차관리), 택배관리 (전동카트를 이용하여 세대로 배송, 배달), 세탁관리(대형 세탁기, 건조기), 단지관리(전동카트를 이용한 보안, 청소, 조경 관리) 시스템 등의 중앙관리시스템을 적용했다.
 
선착순 동, 호수 지정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계약자에게는 빌트인냉장고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임도경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