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55 (금)
아이티이지, ‘싸이텍 이노베이션 어워드 2022' 금상 수상
상태바
아이티이지, ‘싸이텍 이노베이션 어워드 2022' 금상 수상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11.22 14: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이지가 '2022 K-Award : Si-Tech Innovation Award’에서 인프라스트럭처 아키텍처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Si-Tech Innovation Award'는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 한국웹에이전시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 정보통신기획평가원 등이 후원하는 행사다.

올해 8주년을 맞은 싸이텍 이노베이션 어워드는 선순환적 과학 문화를 통해 기술이 발전하고 관련 산업분야가 혁신적인 성과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대한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만들어졌다.

인프라스트럭처 아키텍처 부문 금상을 수상한 아이티이지의 인사이트 통합 모니터링은 이용자 서버와 트래픽을 면밀히 분석하여 네트워크 공격 및 블랙리스트 IP 접근을 탐지하고, 유익한 통계정보를 제공하는 모니터링 서비스로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아이티이지 관계자는 “당사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금상을 받게 돼 영광이다. 인사이트 통합 모니터링은 시스템의 관리체계를 통합한 서비스로 기업운영 및 관리 업무를 일관성 있게 진행할 수 있으며, 모니터링 자료를 기반으로 객관적이고 정확한 관리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다”라며 덧붙여 “아이티이지 서비스 이용 고객이라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앞으로도 고객 접근성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티이지는 싸이텍 이노베이션 어워드 2022 금상 외에도 4년 연속 ICT 어워드 클라우드부문 대상,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 관리체계 인증(ISMS) 흭득, 5년 연속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서버호스팅, 클라우드, 보안, 도메인 등의 서비스와 인프라 구축 및 운영까지 토탈 서비스를 올인원으로 제공하는 E-Business 기업으로 고객이 요구하는 시스템 환경과 기업 운영에 필요한 아이티이지만의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티이지는 현재 IT 서비스들을 할인 및 무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티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