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3:55 (목)
지란지교시큐리티, 정보보호기업 해외 진출 정부 지원 강화의 수혜 예상
상태바
지란지교시큐리티, 정보보호기업 해외 진출 정부 지원 강화의 수혜 예상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16 20: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이사 윤두식)가 정부의 정보보호 기업 해외 진출 지원 강화의 수혜가 예상되고 있다.
 
최근 미래창조과학부는 ‘2020년까지 정보보호 수출 4.5조원 달성, 해외진출 기업 250개 육성’을 목표로 추진 중인 ‘K-ICT 시큐리티 해외진출 가속화 방안’의 후속조치로 지란지교시큐리티 등 국내 정보보호기업과 SI기업,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이버보안 해외진출 협의회’를 개최했다.
 
앞으로 정부는 월1회의 정례적 협의회 운영을 통해 정보보호기업의 해외 진출에 필요한 사항들을 지속적으로 파악하여 맞춤형 정부 지원정책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러한 정책적 지원은 지란지교시큐리티의 해외 시장 확장에도 가속도를 붙여줄 것으로 전망된다. 이 회사는 스팸스나이퍼, 메일스크린 등 메일보안 제품으로 일본시장에 진출해 지난해까지 누적 영업이익 약 50억 원을 기록하였다.
 
지란지교시큐리티 관계자는 “지란지교시큐리티는 뛰어난 기술력과 일본 시장의 성공적 진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시장 확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향후 정부의 해외 시장 진출 지원 정책이 강화되면 해외 정보보안시장 진출이 더욱 수월해져 미개척 시장의 선점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