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05 (목)
한국 IBM, 개발자 위한 왓슨 API 교육 실시
상태바
한국 IBM, 개발자 위한 왓슨 API 교육 실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16 20: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IBM(대표 제프리 알렌 로다)은 최근 인공지능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부응하여 세계에서 가장 발전된 형태의 인공지능인 ‘왓슨’을 국내 개발자들에게 자세하게 소개하는 무료 세미나를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왓슨 API 교육은 5월18일(수)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5시 10분까지 선릉 D.Camp 6층에서 진행된다.
 
코그너티브 비즈니스를 구현하는 왓슨은 IBM 클라우드 기반의 오픈 플랫폼으로 28개의 API로 구성되어 있으며 누구나 IBM의 클라우드 개발 플랫폼인 블루믹스를 통해 왓슨 API를 자신의 애플리케이션에 활용할 수 있다.
 
이 세미나는 왓슨에 대한 개략적인 소개 뿐 아니라 왓슨이 실제 어떤 서비스와 애플리케이션에서 활용되고 있는지에 대한 실제 활용 사례, 왓슨 서비스 및 API를 IBM 개발 플랫폼인 블루믹스를 통해 쉽게 자신의 서비스나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수 있도록 자세히 살펴보는 왓슨 개발자 세션까지 왓슨에 대한 정보를 알차게 전달하는 세션으로 꾸며져 있다.
 
국내 개발자들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내년 초 한국어 서비스를 출시하기 위해 한국어를 배우고 있는 왓슨의 활용 방법을 이해하고 서비스 활용을 계획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