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35 (금)
F5 코리아, 이형욱 신임 지사장 선임
상태바
F5 코리아, 이형욱 신임 지사장 선임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11.15 12: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5 코리아 이형욱 신임 지사장

F5는 오늘, F5 코리아 지사장에 이형욱(Joseph Lee) 신임 지사장을 임명한다고 밝혔다.

이형욱 지사장은 IT업계에서 25년 이상 근무하면서 다양한 경험을 쌓았으며, 이를 바탕으로 한국 내 기존 고객사와 파트너는 물론 잠재 고객사 및 파트너로 접점을 확대하고 좀 더 긴밀하고 건실한 관계 정립에 노력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이형욱 지사장은 시스템 통합, 사이버 보안, 인프라스트럭처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시장에서 다양한 영업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다양한 다국적 기업에서 영업조직을 이끈 바 있는 이형욱 지사장은 F5코리아에 합류하기 직전 레드햇 코리아에서 통신사업 전체를 총괄한 바 있다.

이형욱 지사장은 F5에서 북아시아 세일즈 부사장인 제리 황 (Jerry Huang)에게 보고하게 된다.

제리 황 F5 북아시아 세일즈 부사장은 “이형욱 F5 코리아 신임 지사장을 영입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다”라며 “이형욱 지사장은 성공적으로 세일즈 및 비즈니스 확장을 이룬 다재 다능한 리더이며, 포괄적인 경험과 지식은 물론 한국 IT 산업의 폭넓은 교류 경험을 바탕으로 F5 코리아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고 말했다.

이형욱 지사장은 “새로운 F5를 기존 및 잠재 고객과 파트너에게 선보이고, F5코리아의 새로운 장을 이끌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 이를 위해 보다 적극적인 세일즈 및 마케팅 활동은 물론 엔터프라이즈 고객 및 파트너와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F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