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1:45 (수)
매직에꼴과 PSI컨설팅 주최 ‘DT시대, 디지털 협업 인재 발굴 및 양성 전략’ 세미나 성료
상태바
매직에꼴과 PSI컨설팅 주최 ‘DT시대, 디지털 협업 인재 발굴 및 양성 전략’ 세미나 성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11.11 14: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DT시대, 디지털 협업 인재 발굴 및 양성 전략 세미나'

디지털 인재 플랫폼 개발사 매직에꼴과 통합 HRD 솔루션 전문기업 PSI컨설팅이 더클래스500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주최한 ‘DT시대, 디지털 협업 인재 발굴 및 양성 전략’ 세미나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분야별 DT인재 역량, DT에 따라 새롭게 요구되는 리더십, DT 시대에 적합한 성과관리 등을 주제로 진행된 세션과 DT전문가들과 함께하는 토크쇼 등 DT전문가와 HR전문가들이 함께 DT 시대를 맞아 변화하는 인사 트렌드 등을 주목했다. 또한 세미나 당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DT 시대 적합한 인재 채용 및 양성 지원을 위한 PBT플랫폼을 직접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었다.

PBT 서비스는 PBT서비스는 DT시대 적합한 인재 채용 및 양성을 위한 지원 플랫폼으로 최근에는 블록체인 민간분야 시범 사업(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 지원)에 선정된 바 있다.

이번 DT세미나 영상은 PSI컨설팅 새미나 사후 이벤트 참여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PSI컨설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