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5:20 (목)
가비아, ‘오피스호스팅’ 출시
상태바
가비아, ‘오피스호스팅’ 출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12 20: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비아(대표 김홍국)가 기업에 필요한 IT 장비를 판매, 임대, 관리해주는 서비스인 ‘오피스호스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업을 시작하거나 회사를 확장 또는 이전할 때 사무실을 새롭게 구축하고 운영하기 위해서는 PC, 서버, 네트워크, 보안 등 IT 장비 도입이 필요하다. 이러한 장비들은 대체로 고가이고 장비별로 일일이 업체를 선정한 후 구매해야 하므로 운영자나 관리자의 입장에서는 부담되는 것이 사실이다
 
이번에 출시한 오피스호스팅은 이러한 고객들의 부담과 번거로움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서비스로 보안, 스위치, 서버, PC 등 기업용 IT 장비를 고객 환경에 맞춰 최적의 가격으로 도입 후 가비아를 통해 지속적으로 관리받을 수 있다.
 
오피스호스팅의 주요 서비스 항목을 살펴보면 ◇보안 장비 임대 및 관제  ◇스위치 판매 및 임대  ◇정품 서버 판매 및 임대 ◇데스크탑, 노트북, 모니터 임대 등 업무에 필요한 IT 장비 제공이 주를 이룬다.
 
가비아 영업부 백승한 팀장은 “저렴한 가격으로 고퀄리티 장비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새롭게 회사를 구축하는 고객 뿐 아니라 오래된 장비를 최신 장비로 교체하고 싶은 기업에서도 오피스호스팅을 이용하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