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25 (금)
파인더갭, 대구-경북 사이버보안 컨퍼런스 참가
상태바
파인더갭, 대구-경북 사이버보안 컨퍼런스 참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10.27 15: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개의 보안 기업들 참가, 버그바운티 관련 업체 3개 업체 참가해
파인더갭, 대구-경북 사이버보안 컨퍼런스 참가

파인더갭(구 해킹존)은 지난 10월 27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되는 대구-경북 사이버보안 컨퍼런스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대구-경북 사이버보안 컨퍼런스는 디지털플랫폼 시대에 발맞춰 범국가적 사이버안보 역량을 점검하고 미래 사이버 보안 인재양성과 대국민 사이버보안 인식제고를 하고자 개최된 행사로, 국가정보원이 주최하고 국가보안기술연구소, 대구시, 경상북도,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가 주관하고 있는 컨퍼런스이다.

이번 대구-경북 사이버보안 컨퍼런스에는 24개의 보안 기업들이 참가하였고 그 중 버그바운티 서비스와 관련된 업체는 3개 업체가 참가했다.

파인더갭은 1,700명 이상의 윤리적인 해커가 활동하고 있는 국내 버그바운티 플랫폼으로 기업의 솔루션-서비스의 보안을 위해 활동할 윤리적인 해커를 모집하고 취약점 진단-평가를 지원하며 포상금 지급 등 일련의 절차를 대행하는 플랫폼이다.

점차 늘어나는 보안의 중요성과 사고 위협의 증가에 따라 기존 모의 침투테스트만으로는 부족하다는 인식이 높아지고 있어 취약점 제보 창구 운영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파인더갭은 VDP(취약점 공개 프로그램)를 출시해 익명의 제보자가 기업고객의 서비스-제품에 대해 제보하는 취약점을 관리 대행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