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25 (금)
파이어아이, ‘시큐리티 오케스트레이터’ 출시
상태바
파이어아이, ‘시큐리티 오케스트레이터’ 출시
  • 장성협
  • 승인 2016.05.12 15: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능형 사이버 공격 방어 기술 업체인 파이어아이(지사장 전수홍)가 보안 통합 및 자동화 솔루션인 파이어아이 시큐리티 오케스트레이터를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이어아이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고객들이 차세대 보안 운영 센터 설립을 쉽게하고, 사이버 침해로 인한 피해를 감소 시킬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신제품과 더불어, 인텔리전스 기반 파이어아이 글로벌 위협 관리 플랫폼의 기능 업데이트도 함께 발표했다. 파이어아이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의 주안점은 악성코드를 포함하지 않은 이메일 공격 탐지, 공격자의 내부 확산 시도에 대한 보다 정확한 가시성 확보, 침해 조사 활동에 대한 상세한 가이드 제공 및 인라인 모드로 파이어아이 제품 도입을 고려 시 고가용성을 제공하는데 있다고 전했다.
 
파이어아이의 이사회 의장인 데이비드 드왈트는 “사이버 위협이 점점 정교해짐에 따라, 보안 업계는 복잡한 방어 체계를 구축해 대응해왔고, 이에 따라 각 조직들은 무수히 많은 방어 기술과 보안 경보들을 함께 관리해야만 했다.”며 “파이어아이 시큐리티 오케스트레이터는 지능화된 보안 위협에 대응해 온 십 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기술을 활용한 자동화된 플레이북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오늘날의 보안 시스템 운영을 둔화시키는 리소스 제약을 해결한다. 파이어아이는 보다 빠르게 차세대 보안 운영 센터를 지원하고자 하는 당사의 미션 아래, MVX기술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인라인 구성 방식을 제공하는 기업”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shjang@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