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3:00 (목)
포티넷, 통합 아키텍처 ‘포티넷 보안 패브릭’ 발표
상태바
포티넷, 통합 아키텍처 ‘포티넷 보안 패브릭’ 발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12 14: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코리아(지사장 조현제)는 12일 통합 아키텍처 ‘포티넷 보안 패브릭’을 발표했다.
 
보안 패브릭은 인프라스트럭처 중심부에서 클라우드, 또는 IoT 및 원격 기기에 대한 위협 보호를 제공하여 많은 글로벌 기업들에게 분산된 환경에서 통합 보안을 지원할 수 있다.
 
‘포티넷 보안 패브릭’은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는 디지털 경제에서 IT 인프라스트럭처에 대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확장성, 인식, 보안, 실행력, 개방성이라는 5가지 상호의존적인 요소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고 단일 아키텍처로 기존의 자율 시스템들을 통합한다.
 
또한 보안 패브릭은 기업 고객들이 기존 인프라스트럭처와 보안에 대한 투자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제3의 솔루션 제공업체들의 방대한 에코시스템과 원활히 통합되도록 설계되었다. 포티넷은 통합적인 보호를 위해 기존 및 새로운 보안 기술과 함께 포티넷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는 유연성을 기업들에게 제공하며 전체 패브릭에 대한 개방형 API를 개발하기 위해 업계는 물론, 글로벌 제휴 파트너들과 긴밀히 협업하고 있다.
 
포티넷의 설립자겸 CEO인 켄 지는 “’최근 IoT, 클라우드 컴퓨팅과 같은 기술 트렌드가 네트워크 경계를 무너뜨리면서 퍼베이시브 디지털화가 새롭게 대두되며 비즈니스에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여전히 많은 기업들이 빠른 비즈니스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는 수 십 년 전에 개발된 보안 전략을 고수하고 있다. 포티넷의 보안 패브릭은 매우 정교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로 구성되었으며 솔루션 간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신속하고 통합적인 대응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라며 “포티넷은 ‘허점 없는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전력투구하고 있으며 보안 패브릭을 통해 점차 확장되고 있는 공격 면을 철저히 보호하고 현재는 물론 향후에도 경계 없는 네트워크에 대한 성능 요구사항을 원활히 충족시킬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