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30 (금)
마이크로소프트, 수요 증가 및 비즈니스 혁신 위한 데이터센터 신설
상태바
마이크로소프트, 수요 증가 및 비즈니스 혁신 위한 데이터센터 신설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11 21: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서울을 포함해 국내 두 곳에 새로운 데이터센터를 신설하고 이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서비스를 확장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신규 리전 데이터센터는 2017년 초에 개소할 예정으로 기존 국내 애저 및 오피스 365 고객들은 국내에 위치한 데이터센터를 통해 안정적이고 빠른 엔터프라이즈급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된다. 데이터 복제가 국내 데이터센터에서 가능하게 되므로 비즈니스 안정성과 연속성도 강화할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고순동 대표이사는 “국내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애저, 오피스 365, 다이나믹스 CRM 온라인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하는 추세”라며 “국내 투자 확대로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고 국내 기업의 혁신과 비즈니스 성장을 더욱 지원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춘식 서울여자대학교 교수는 “클라우드 서비스의 핵심은 보안이다. 애저는 다양한 국제 보안 인증을 받은, 신뢰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로 인식되고 있다. 이번 발표로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한국 내 보안 의식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