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30 (금)
인피니소프트, 전자랜드 매장에 ‘이노페이’ 결제 서비스 제공
상태바
인피니소프트, 전자랜드 매장에 ‘이노페이’ 결제 서비스 제공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09 16: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는 전자랜드와 협약을 체결하고 ‘이노페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전자랜드는 이번 인피니소프트의 ‘이노페이’ 서비스 도입을 계기로 기존 매장 직원들의 불편함과 보안성을 개선하고 방문 고객에게 편리한 결제 서비스와 결제 채널 확장을 통해 매출 상승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전자랜드에 제공되는 ‘이노페이’는 인피니소프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ARS페이’의 기능과 더불어 고객사 및 다양한 가맹점에게 최적의 형태로 개발된 결제 솔루션으로 카드번호를 받지 않아 고객의 카드정보 유출 걱정이 없으며 기존 카드단말기가 없어도 앱 형태로 제공되어 전자랜드의 매장 직원들이 고객과 상담을 진행하면서 손안에서 쉽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는 결제 서비스이다.
 
인피니소프트 관계자는 “‘이노페이’ 결제 솔루션과 ‘ARS페이’ 서비스를 토대로 다양한 업종과 사용자 입장의 편의를 위해 기존 전자결제시스템의 약점을 보완하고 기존의 핀테크 영역을 확장하고자 다양한 솔루션을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인피니소프트는 이번 전자랜드를 비롯하여 다양한 업종의 온오프 사업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으며 중소상공인 및 영세 유통업자들과도 제휴를 넓혀 가고 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