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30 (금)
매치나인, 아이폰SE 케이스 5종 출시
상태바
매치나인, 아이폰SE 케이스 5종 출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09 15: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업체 매치나인(대표이사 권용현)은 5월 10일 출시되는 아이폰SE 출시 시기에 맞춰 아이폰SE, 아이폰5S, 아이폰5와 호환 가능한 신제품 아이폰SE 케이스 5종(매치1, 매치2, 매치3, 매치4 캡슐카드, 매치4 캡슐카드S)을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매치1은 슬림한 하드케이스로 단단한 PC 소재로 만들어져 스크래치 방지 등 외부자극에 강하다. 매치2는 말랑말랑하고 투명한 소프트 케이스이다. 매치3는 투명 디자인으로 아이폰의 디자인은 그대로 살리면서 기기 보호능력을 강화시킨 모델이다. 매치4 캡슐카드는 편리한 슬라이딩 방식의 카드 수납 기능을 제공하며 유연한 디자인과 강력한 보호력을 제공한다. 매치4 캡슐카드S는 슬림함을 더 강조한 매치나인의 신규 제품브랜드로 카드 2장 수납이 가능하며 전자파 차단카드가 기본적으로 내장되어 있어 오류 없이 대중교통 교통카드 태그가 가능하다.
 
매치나인 권용현 대표이사는 “매치나인을 명품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로 성장시키고 해외 수출 물량을 늘리기 위해 지난 4월 4년 연속 참가한 홍콩 글로벌 소스 모바일 일렉트릭 쇼에서 큰 성과를 올렸으며 매치나인이 국내외 시장을 주도하는 최고급 브랜드로 포지셔닝하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매치나인의 아이폰SE용 신제품 케이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