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0 (토)
아이티이지, NICE평가정보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 ‘T4 등급’ 획득
상태바
아이티이지, NICE평가정보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 ‘T4 등급’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9.26 12: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이지(ITEASY)는 NICE(나이스)평가정보로부터 '기술평가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T4(우수)' 등급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이티이지가 NICE평가정보로부터 획득한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은 기업이 보유한 기술력의 경제적 가치를 등급화 하는 것으로 기술성, 권리성, 시장성, 사업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기술사업역량 및 기술경쟁력이 우수한 상위 기업을 선정해 공식 인증서를 부여하는 기업평가제도다.

아이티이지가 인증받은 기술의 명칭은 '서버호스팅 및 IT 솔루션 기술 제공'이며, 우수한 기술력과 미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T4(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우수기업 인증을 받은 아이티이지는 서버호스팅, 클라우드, 보안, 도메인 등의 서비스와 인프라 구축 및 운영까지 토탈 서비스를 올인원으로 제공하는 E-Business 기업으로 고객이 요구하는 시스템 환경과 기업 운영에 필요한 아이티이지만의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티이지 관계자는 "당사의 기술력과 기업 경쟁력을 공신력 있는 기술평가를 통해 인정받아 기쁘다"라며 "이번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 획득을 계기로 앞으로도 기술력 있는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티이지는 클라우드 30일 체험존, 서버호스팅 60% 할인, 클라우드서버 50% 할인, MS SQL 76% 할인, 도메인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티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