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2:35 (금)
지텔프에듀, ‘지텔프 특공대’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지텔프에듀, ‘지텔프 특공대’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09.2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지텔프에듀

지텔프 공식 주관 교육 전문 사이트 지텔프에듀가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인 에어클래스와 함께 공동 제작한 ‘지텔프 특공대’를 론칭해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텔프에듀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지텔프 특공대’의 신규 패키지 강의 오픈 기념으로 교재가 포함된 패키지 구매 시 선착순 3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강의 구매 시에는 생애 첫 지텔프 응시권 쿠폰 1장을 지급한다.

‘지텔프 특공대’는 새롭게 전면 개정된 지텔프에듀의 ‘Final 실전 지텔프(전면 개정판)’ 교재 콘텐츠를 바탕으로 강의 개발 시스템을 도입했다.

‘지텔프 특공대’ 강의 콘텐츠는 지텔프 기본기와 실전을 한 번에 학습할 수 있는 내용으로 이지후, 곽지영, 우희선 강사가 문법, 청취, 독해 영역을 나눠서 진행한다.

또한 2022년 G-TELP 공식 주관사에서 전면 개정한 스테디셀러 교재 ‘Final 실전 지텔프’를 활용하여 기본 학습 전략부터 실전 모의고사까지 한권에 해결할 수 있다.

지텔프에듀 관계자는 “이번 신규 패키지 강의 ‘지텔프 특공대’ 콘텐츠는 영역별 파트 강의는 물론 실전 모의고사 강의까지 필요한 파트별로 골라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지텔프를 처음 준비하는 수험자부터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자들까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