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25 (금)
용인 타운하우스 보라동 블루레이크빌리지 분양
상태바
용인 타운하우스 보라동 블루레이크빌리지 분양
  • 프레스센터
  • 승인 2016.05.04 21: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도시개발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라동에 단독형 타운하우스 블루레이크빌리지 27세대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보라동 블루레이크는 A, B, C, D 4가지 타입의 형태가 있으며 계약자 취향에맞게 원하는 타입으로 시공 가능하며 1층과 2층 구조에 3층 다락방이 옵션으로 주어진다. 단지 내 보안 시스템은 세대 곳곳에 설치된 CCTV와 담장 감지기가 이중 보안을 하고 있다. 외출 시에는 보안 스위치를 누르면 가스 차단과 일괄 전등소등, 절전 전기제품 제어가 가능하다.
 
그밖에 입주자 전용카드를 이용해 외부차량의 출입을 통제하는 주차관제 시스템, 세대별 무인경비시스템 및 출동 경비시스템 서비스 등이 운영되고 있다. 부재중 방문자를 확인하는 영상저장 시스템, 손가락으로 도어락을 터치하면 자동으로 현관문이 개방되는 U-Key 자동인증 등의 보안 시스템도 갖춰져 있다.
 
생활 편의를 위한 시스템으로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아일랜드 식탁, 쿡탑 등을 갖춘 풀 퍼니시드 시스템이 있다. 스마트폰과 연계, 난방과 가스를 제어하는 홈네트워크시스템과 외출시 현관에서 전등 소등이 가능한 일괄소등시스템은 에너지 절약을 위한 장치이다.
 
음식물쓰레기를 미생물로 분해할 수 있는 음식물 처리기능을 비롯해 난방비를 30% 절감해 주는 구리동판 방열판 등 친환경 주거시설도 마련됐다. 이 지역의 대중교통 이용은 분당선 상갈역이 도보 10분 거리에 있으며 광역버스와 일반버스 정류장 역시 도보 1분이면 갈 수 있다.
 
광역버스로는 강남, 서울역, 분당, 논현 등으로 갈 수 있으며 시내버스 노선은 수원, 용인, 터미널, 수지, 정자, 분당, 죽전 등을 오간다. 자가용을 이용하는 경우, 용인 서울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에 5분 내로 진입할 수 있다.
 
수원 IC, 신갈 IC를 통하면 강남까지 빠른 시간 안에 도착할 수 있으며 용인경전철과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도 이용 가능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어린이집이 있으며 반경 700m 안에는 보라 초등학교, 나산 초등학교가 있다. 또한 800m 안에는 보라중학교와 보라고등학교가 위치했다.
 
상업시설로는 1km 거리에 이마트가, 2km 거리에는 코스트코가 있으며 농협 하나로마트 역시 인근 지역에 입점했다. 단지 내에 상가를 직접 운영해 편의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에버랜드를 비롯해 경기도 박물관, 한국민속촌, 캐러비안 베이, 컨트리 클럽 등이 있다.
 
<임도경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