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30 (금)
부산MBC웨딩박람회, 10월 14일~16일 벡스코에서 개최
상태바
부산MBC웨딩박람회, 10월 14일~16일 벡스코에서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09.19 14: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MBC웨딩페어사무국은 2022년 하반기 일정 중 가을 벡스코웨딩박람회를 오는 10월 14일부터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산MBC 웨딩&혼수박람회에서는 예비부부가 결혼준비를 위해 손품이나 발품을 팔아야 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결혼준비에 필요한 요소인 웨딩 및 혼수 브랜드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부산MBC웨딩박람회에서는 전문 웨딩컨설턴트가 1대1 상담을 진행한다. 이번 웨딩박람회에는 100여명의 웨딩플래너가 예비부부를 만나 결혼식장, 스드메, 신혼여행지, 부산예물, 부산맞춤대여 한복, 정장 등 인터넷 등에서 찾아볼 수 없는 정보를 알려준다.

결혼준비를 도와줄 뿐만 아니라 전문가의 시각으로 각각의 웨딩 상품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며, 비동행 다이렉트 웨딩컨설팅 서비스도 상담 가능하다.

부산MBC웨딩페어 사무국은 “이번 부산웨딩박람회에서는 엄선된 웨딩브랜드만 초대했으며 예비부부가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상담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박람회는 부산문화방송이 주최하며 예비 신랑, 신부들을 위한 맞춤 컨설팅과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며, 박람회 내에서는 웨딩플래너들이 책임제와 실명제로 웨딩 상담을 진행한다.

유명 스튜디오 및 드레스 갤러리 전시회도 동시 진행되며, 다양한 현장 계약 이벤트 와 포토존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부산 MBC 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홀 및 스튜디오, 한복, 허니문, 가전, 가구 등 수많은 웨딩 및 혼수 관련 유명브랜드들이 입점하여 진행되며, 다이렉트한 가격으로 비교 견적 및 다양한 상품들과 박람회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