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35 (목)
알서포트, '리모트미팅' 21개 지하철역 광고와 함께 무료 체험-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알서포트, '리모트미팅' 21개 지하철역 광고와 함께 무료 체험-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09.15 16: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청역 등 서울 21개 주요 지하철역에서 ‘리모트미팅’ 광고와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시청역 등 서울 21개 주요 지하철역에서 ‘리모트미팅’ 광고와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사진제공- 알서포트)

알서포트(대표 서형수)가 화상회의 서비스 '리모트미팅' 무료 체험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리모트미팅(RemoteMeeting)’은 웹 기반 화상회의 제품으로,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 없이 웹 브라우저에서 접속만 하면 즉시 화상회의를 할 수 있다. 고해상도(Full HD) 화질과 선명한 음성 전달, 끊김 없는 안정적인 연결 성능이 장점이다. ‘원격제어’ 기능을 제공해 화상회의를 하면서 바로 옆에서 같이 작업하는 것처럼 높은 수준의 협업이 가능하다.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주변 소음제거, 발언자 자동 탐지, 자동회의록, 가상 배경화면, AI 화상회의 비서를 활용한 화상회의 가상 리허설 등 다양한 기능으로 몰입감과 업무 효율을 높여준다.

알서포트는 서울 주요 지하철역에 리모트미팅 광고와 함께 “우리 지금 리모트미팅 만나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청역 등 1호선부터 9호선까지 총 21개 역의 스크린도어 또는 광고 전광판에서 리모트미팅 광고를 만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리모트미팅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하철역 리모트미팅 광고의 QR코드를 통해 회원가입만 하면 14일 무료 이용 혜택을 기본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는 지하철역 리모트미팅 광고를 찍은 인증샷을 소셜미디어(SNS)에 게시한 후 해당 링크 또는 캡쳐 이미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CU 모바일 상품권, BHC 치킨 세트,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주민 알서포트 글로벌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존 리모트미팅 고객에 대한 감사를 전하고 더 많은 분들이 리모트미팅을 친숙한 커뮤니케이션 툴로 인식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 더 다양한 분야에서 리모트미팅이 화상회의를 넘어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제품 고도화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추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9월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는 '리모트미팅'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리모트미팅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알서포트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