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5:30 (금)
델- EMC, 합병 후 ‘델 테크놀로지스’ 비전 공개
상태바
델- EMC, 합병 후 ‘델 테크놀로지스’ 비전 공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03 23: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MC(회장 조 투치)가 5월 2일(현지시각)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고 있는 ‘EMC월드 2016’에서 델(회장 마이클 델)과의 합병 후 출범할 ‘델 테크놀로지스’의 사명과 브랜드명을 공개하고 비전을 공유했다.
 
델 테크놀로지스의 비전은 ‘고객의 전체 인프라, 즉 하드웨어부터 소프트웨어 서비스까지, 엣지에서 코어, 클라우드까지 모두 단계를 위한 기업’으로 공개됐다.
 
마이클 델 델 회장은 “EMC와 델 두 기업 모두 ‘고객과 파트너 중심’에 최우선 가치를 두고 있는 만큼 델 테크놀로지스는 고객과 파트너를 위해 오늘날의 그 어떤 기술 솔루션 기업보다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델 테크놀로지의 산하 브랜드명도 공개했는데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부문은 ‘Dell EMC’로 서버, 스토리지 등 직접, 혹은 채널을 통해 기관 및 기업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제품과 솔루션을 포함한다. 소비자를 포함한 클라이언트 솔루션을 위한 브랜드는 ‘Dell’의 이름을 그대로 사용할 예정이다.
 
한편 델 테크놀로지스는 델의 PC 사업 부문을 비롯해 VMware, 시큐어웍스, 피보탈, 버투스트림, RSA 등의 EMC와 델의 엔터프라이즈 인프라 비즈니스로 구성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