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20 (금)
이데아텍, 세일포인트 코리아와 파트너 협약 체결
상태바
이데아텍, 세일포인트 코리아와 파트너 협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9.06 17: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체인증 기반 강력한 사용자 인증 통해 제로 트러스트 시장까지 확대

이데아텍(대표이사 어윤호, 이정수)은 세일포인트 코리아(지정권 지사장)와 파트너 협약을 체결하고 국내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협업체계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IT 생태계가 급격하게 클라우드로 전환함에 따라 아이덴티티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으며, 아이덴티티와 관련 공격도 더불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세일포인트는 미국 텍사스(오스틴) 본사를 둔 아이덴티티 보안 및 IGA 분야의 글로벌 선두기업으로, 급증하는 아이덴티티 관련 공격에 효율적 대응을 위해서 고객의 모든 IT 업무환경 내 아이덴티티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 보안의 사각지대를 없애고, 확보된 아이덴티티에 대해 AI/ML을 이용한 감사 및 효과적인 권한관리를 위한 아이덴티티를 제공, 보다 안전한 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아이덴티티 보안 체계를 제공하고 있다.

이데아텍은 FIDO 기반의 인증솔루션인 아이원패스와 Open API 보안 인증 및 OAuth 2.0 기반의 자체 인증 솔루션을 보유한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다양한 고객사의 다양한 업무시스템에 안전한 인증을 제공하는 경험을 토대로 솔루션 도입 컨설팅, 시스템 구축 및 운영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세일포인트 코리아 지정권 지사장은 “이번 파트너십은 아이덴티티 보안 및 IGA 분야의 글로벌 선두기업인 세일포인트의 제품과 국내 FIDO 인증분야의 선두주자인 이데아텍의 기술 및 영업 노하우의 시너지를 통해 국내 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좋은 모델이다”라고 말했다.

이데아텍 이정수 대표이사는 “양사의 협력으로 인해 비밀번호 기반의 접근 통제 방식뿐 아니라 FIDO 기반의 사용자 인증과 OAuth 2.0 기반의 사용자 인증이 추가되어 기존 아이덴티티 및 인증 관리 체계 시장에 높은 보안성과 확장성을 제공할 뿐 아니라 생체인증을 기반으로 한 강력한 사용자 인증을 통해 제로 트러스트 시장까지 확대하는 데 적합한 모델이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