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20 (금)
용인동백 타운하우스 블루레이크 분양
상태바
용인동백 타운하우스 블루레이크 분양
  • 프레스센터
  • 승인 2016.05.03 19: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동에 들어설 용인 타운하우스 ‘동백 블루레이크’가 분양한다.
 
이 타운하우스는 공급 전용면적 146㎡ - 162㎡으로 A타입과 B타입이 있고 지하 1층- 지상 3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분양가는 3억 중반에서 4억대로 공동 지분등기가 아닌 개별 등기가 가능하다.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조망, 채광이 확보됐다.
 
도심 속 친환경을 모티브로 독립 설계된 동백 블루레이크는 층고가 높아 개방감, 채광, 실내 2개의 정원이 연결되고 정원, 텃밭 등도 맞춤형으로 조성이 가능하다. 각 층별로 욕실도 따로 있다.
 
동백 블루레이크는 초당역 5분대, 기흥역 10분대 거리에 위치해 있어 경부, 영동, 용인 및 서울간 고속도로 진입 10분 이내 제 2외곽순환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을 통해 서울, 수원, 안양, 동탄 등지로 이동이 가능하다.
 
무인차량인식 시스템이 갖추어져있고 단지 경계 감지기, 단지 구역별CCTV, 무인경비시스템, 비상호출시스템, 주변 초등학교와 도보로 10분거리에 있고 10분이내의 버스정류장과 동백지구 내 입지, 80여평의 정원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또한 각 가구마다 약 60-80여 평의 정원과 테라스가 포함돼 있고 각 가구마다 정원을 목적에 따라 활용이 가능하다. 도배, 장판, 벽지, 타일 등 기본 마감재를 계약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돼 있다.
 
경부, 영동, 용인 서울간 고속도로 진입 10분이내 제2외곽순환도로, 제2영동고속도로 동백IC개통예정 분당,판교 출퇴근 20분거리, 용인서울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으로 서울, 수원, 안양, 동탄 등지로 이동이 가능하다.

<임도경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