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4:55 (토)
에스에스앤씨, ‘글로벌 시큐리티 심포지엄 2022’ 참가
상태바
에스에스앤씨, ‘글로벌 시큐리티 심포지엄 2022’ 참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9.05 17: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예방·보안성·생산성을 높이는 방화벽 운영 자동화 전략’ 제시
방화벽 정책 운영자동화 솔루션 FPMS

에스에스앤씨는 9월 6일 서울 강남구 인터컨티넨탈서울코엑스 하모니볼룸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시큐리티 심포지엄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GSS 2022’는 보안 관련 컨퍼런스로 한국정보보호학회와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가 공동 후원으로 진행된다. ‘디지털전환 성공의 마지막 열쇠인 보안’을 주제로 산학연-정 전문가들과 기업계 최고정보보호책임자(CISO)들이 모여 전략요인과 체크포인트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다.

에스에스앤씨는 전시부스 운영 및 강연을 통해 ‘장애예방·보안성·생산성을 높이는 방화벽 운영 자동화 전략’에 대해 제시한다. 방화벽 정책의 신청부터 만료 및 삭제까지 방화벽 운영자가 수작업 하던 모든 과정을 자동화할 수 있는 솔루션인 FPMS(방화벽 정책 운영자동화솔루션)는 최적화된 룰을 자동 적용하여 장애없이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방화벽 운영할 수 있다.

에스에스앤씨는 또한 엔드포인트부터 네트워크까지 전 영역에서 내부 정보 유출을 방지해주는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업의 민감하거나 중요한 데이터를 인가된 사용자에게 제공하면서 인가되지 않은 사용자가 무단으로 사용하거나 외부로 유출하는 것을 방지하는 솔루션이다. 단순히 정의된 특정 패턴의 데이터를 탐지하고 차단하는 기본적인 기능을 넘어 정보유출을 시도하는 사용자의 리스크 레벨까지 관리해서 근본적으로 정보의 유출을 예방할 수 있다.

부스 참여와 강연 외에도 에스에스앤씨의 기술본부장인 손기욱 부사장이 패널로 참가, ‘GSS 2022’를 통해 본 보안 핫 이슈를 주제로 패널 토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에스에스앤씨 관계자는 “이번 GSS 2022에서 에스에스앤씨는 집·사무실 등 내외부 경계가 없는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도 보안성을 유지하고,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디지털 환경에서 정보유출을 예방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할 것이다”라며 “디지털 대전환 시대에서 디지털 경제에 대한 신뢰성을 확보하기 위한 최상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