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9:15 (수)
브로케이드, EMC 유니티 스토리지 위한 네트워크 기반 제공
상태바
브로케이드, EMC 유니티 스토리지 위한 네트워크 기반 제공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03 16: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케이드(한국 지사장 이용길)는 EMC가 EMC 유니티(EMC® Unity) 솔루션의 핵심 요소로 자사의 6세대 파이버 채널(Gen 6 Fibre Channel) 및 IP 스토리지 네트워킹 기술을 채택했다고 발표했다.
 
브로케이드의 6세대 파이버 채널 및 IP 스토리지 네트워킹 기술은 EMC 유니티 고객들이 스토리지 구축 시 성능, 가용성 및 신뢰성을 최적화하도록 돕는 네트워크 기반을 제공하게 된다.
 
EMC 유니티는 고객들이 요구하는 올플래시, 경제성, 유연성 및 단순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된 현대적인 미드레인지 스토리지 솔루션이다. 브로케이드 6세대 파이버 채널 및 IP 스토리지 기술은 서버와 EMC 유니티 올플래시 및 하이브리드 스토리지 간에 민첩하며 구축이 용이한 네트워크 기반을 제공한다. 이로써 플래시 기반 어레이에서 높은 트랜잭션, 혼합 워크로드로 인한 병목현상을 제거한다.
 
EMC의 핵심 기술 사업부 수석 부사장 겸 총괄인 제프 보드로는 “브로케이드 파이버 채널 및 IP 스토리지 네트워킹 솔루션은 EMC 유니티 솔루션이 제공하는 단순성, 유연성 및 성능을 확장시키는데 매우 이상적이다”고 밝혔다.
 
브로케이드코리아 이용길 지사장은 “플래시는 현대적인 데이터센터 네트워크에 대한 요구사항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며 “스토리지를 위해 특별 설계된 브로케이드 네트워킹 솔루션과 EMC 유니티 솔루션은 단순성, 성능 및 경제성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뤄 모든 종류의 스토리지 구축을 지원한다. 브로케이드 6세대 파이버 채널 및 IP 스토리지 네트워킹 솔루션은 EMC 플래시 스토리지의 성능과 효율성을 극대화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