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15 (목)
기가몬, 100Gb 네트워크 가시성 및 빅데이터 보안 분석 제공
상태바
기가몬, 100Gb 네트워크 가시성 및 빅데이터 보안 분석 제공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03 16: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몬은 보안 분석 접근방식과 복잡하고 광대한 IT인프라의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100Gb 네트워크에 대한 가시성과 메타데이터 엔진(Metadata Engine)을 통한 빅데이터 보안 분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100Gb 지원 기능이 추가된 기가몬의 비저빌리티 패브릭TM은 성능 모니터링 및 네트워크 보호에 대한 기존 투자를 보호하는 동시에 속도차이 문제를 해결한다. 또한 현재 또는 향후 100Gb 이더넷 구축을 계획하고 있는 기업과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새로운 고성능 네트워크가 업그레이드 이전의 가용성 및 컴플라이언스, 보안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새로운 100Gb 기가몬 포트폴리오의 혜택을 GigaVUE-OS와 GigaVUE-FM 패브릭 매니저 소프트웨어 확장과 함께 통합시킬 수 있다.
 
또 이 회사는 GigaVUE-OS 소프트웨어 4.6, GigaVUE-FM 패브릭 매니지먼트 소프트웨어 3.3, GigaVUE-VM 버츄얼 소프트웨어 에디션 3.3에 포함된 30개 이상의 새로운 기능을 함께 소개했다.
 
이 밖에도 기가몬은 자사의 기가시큐어(GigaSECURE) 보안 전달 플랫폼(Security Delivery Platform)을 위한 메타데이터 엔진을 발표했다. 이를 통해 기가몬은 오늘날 보안 분석 접근방식에 요구되는 한층 넓고 깊은 트래픽 인사이트 제공을 위한 전수 넷플로우/IPFIX 메타데이터를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메타데이터 엔진은 기가몬의 기가시큐어 보안 전달 플랫폼의 한 핵심으로써 SIEMs(security information and event management systems)과 빅데이터 보안 분석 솔루션을 강화해 침입탐지 속도를 향상시키고 기업이 보안 결함에 신속히 대처하도록 돕는다”며 “또 SIEMs, 포렌직 솔루션, 사용자 행동 분석 제품은 기가시큐어 보안 전달 플랫폼(Security Delivery Platform)에 연결돼 메타데이터 엔진의 결과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세하자드 머찬트 기가몬 최고기술책임자(CTO)는 “기가몬은 고객들이 최신 보안 분석 트렌드의 이점을 활용해 보안태세를 대폭 강화할 수 있길 바란다”라며 “콘텍스트 및 패킷 모두를 기반으로 한 보안 분석이 가능하게 됨으로써 기가몬의 고객들은 침입자의 위협에 더 빠르게 대응할 수 있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