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1:45 (금)
이데아텍-플립커뮤니케이션즈, 디지털 비즈니스 확대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상태바
이데아텍-플립커뮤니케이션즈, 디지털 비즈니스 확대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8.31 13: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플립커뮤니케이션즈 백미선 이사, 이병하 대표이사, 이데아텍 이정수 대표이사, 어윤호 대표이사
이데아텍-플립커뮤니케이션즈, 디지털 비즈니스 확대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왼쪽부터) 플립커뮤니케이션즈 백미선 이사, 이병하 대표이사, 이데아텍 이정수 대표이사, 어윤호 대표이사

이데아텍은 플립커뮤니케이션즈과 기업의 디지털 혁신(DX)에 특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각 기업에서 추진하는 디지털 혁신(DX)을 돕기 위해 IT기술을 활용하여 고객 경험(CX)을 강화하고 이를 통해 기업의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새로운 방식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이데아텍과 플립커뮤니케이션즈는 소프트웨어와 디자인을 결합한 차별화된 컨설팅 및 구축 방법론을 공동 개발하고, 나아가 디지털 Tool 및 솔루션으로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데아텍은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 고객사의 비즈니스를 디지털로 변환하는데 필요한 솔루션 개발 및 제공에 힘써 왔다. 온라인 시장 확대를 위한 사용자 편의 관점의 간편 인증 솔루션을 시장에 출시하였으며, 다양한 온라인 채널 확대 및 온라인 트래픽 증대를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API Gateway 솔루션 사업을 활발히 전개 중이다.

플립커뮤니케이션즈는 CX/UX 디자인 전문 기업으로 고객에 대한 이해, 디자인 싱킹, 디지털 구현에 대한 오랜 경험 및 노하우가 있으며, 온라인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고객관점에서 새로운 서비스를 기획하고, 사용성을 제고하기 위한 디자인 작업에 힘쓰고 있다.

양사는 상호 전문 역량을 결합해 비즈니스의 성장을 지원할 수 있도록 협력한다.

플립커뮤니케이션즈 관계자는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인 이데아텍과 함께 기존의 UI/UX 작업 방식을 No-Code 및 자동화할 수 있는 디자인시스템 솔루션을 공동 개발하여 고객사의 디지털 전환 속도 및 비용 절감에 큰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데아텍 관계자는 “플립커뮤니케이션즈가 보유한 온라인 비즈니스 및 고객에 대한 이해와 경험을 기반으로 기존에 보유한 온라인 특화 솔루션에 대한 시장 확대 뿐만 아니라 디지털 전환에 필요한 새로운 제품 기획 및 라인업을 빠르게 전개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