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3 11:05 (화)
GFFG, 게러지 세일 수익금 전액 청년재단에 기부
상태바
GFFG, 게러지 세일 수익금 전액 청년재단에 기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08.25 13: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OOD&LIFESTYLE 크리에이티브 기업 GFFG에서 개최한 'GFFG 게러지 세일'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GFFG는 애니오케이션 청담에서 열린 'GFFG 게러지 세일'의 수익금 전액을 청년 삶의 질 향상과 사회 사각지대에 놓인 청년들을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재단법인 청년재단에 기부했다.

GFFG는 프리미어 디저트 카페 노티드, 다운타우너, 애니오케이션, 키마스시 등 총 9개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기부금과 함께 GFFG는 자사 브랜드 노티드의 도넛과 커피 2,000개도 청년들을 위해 기부했다.  

GFFG의 기부금은 25일 10시, 청년재단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을 통해 전달되었으며 본 행사에는 재단 장예찬 이사장, 박주희 사무총장, GFFG 이준범 대표가 참석했다.

GFFG 이준범 대표는 “청년 여러분들이 GFFG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만큼,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청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자리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GFFG는 청년들과 함께 따듯한 동행을 실천하는데 적극 앞장서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청년재단 장예찬 이사장은 “청년친화적 기업과 함께 청년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새로운 기부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