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30 (금)
앱코, ‘레인보우 프리즘’ 케이스 출시
상태바
앱코, ‘레인보우 프리즘’ 케이스 출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02 20: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코(대표이사 이태화)가 광원효과를 뽐내는 ‘레인보우 프리즘 튜닝 LED 컨트롤’을 정식 출시했다.
 
레인보우 프리즘 케이스의 출시는 특히 전작과 구별된 특별한 기능과 의미를 지닌 모델의 출시라는 점에서 눈길을 끄는데 이번에 블랙과 화이트 버전으로 출시된 앱코의 레인보우 프리즘 케이스는 LED색상 고정모드와 그라데이션 컬러 체인지 모드 및 컬러 점멸 체인지 모드, 그리고 광원 오프 모드까지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광원 효과 컨트롤이 가능한 제품이다.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것이 우리의 경쟁력이다’라고 생각하는 앱코는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더욱 더 우수한 상품을 개발한다. 레인보우 시리즈의 대표적인 모델인 레인보우S 모델을 출시하고 부팅 시 발광 off 되는 광원 컨트롤러 개선에 대한 요청이 들어오자 이를 받아들여 숨쉬기모드 스타트 타입으로 제품을 1차 수정하고 기존 구매자들에 무상으로 수정모듈을 제공한 바 있다.
 
앱코는 최근에 개발한 신형 광원 컨트롤러 기능을 이번에 출시한 프리즘 시리즈와 레인보우S 시리즈 등 모든 시리즈에 적용시킨다고 밝혔다.
 
앱코 이태화 대표는 “미래의 시작! PC튜닝, 케이스 하나로 끝낸다는 주제로 레인보우 프리즘 시리즈를 기획하였고 마침내 출시하게 되었다”면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