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3 05:20 (금)
프린트베이커리, 윤형택 개인전 ‘Fondness’ 19일 오픈
상태바
프린트베이커리, 윤형택 개인전 ‘Fondness’ 19일 오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08.18 14: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 속에 존재하는 소소하고도 온기 넘치는 장면 담은 작품 30여점 선보여
사진= 가족 2, acrylic on canvas, 60 X 73 cm, 2022, 윤형택

프린트베이커리 더현대서울점에서 윤형택 개인전 'Fondness'를 진행한다.

오는 8월 19일부터 9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윤형택 작가는 이번 전시에서 일상 속에 존재하는 소소하고도 온기 넘치는 장면들을 담은 작품 30여 점을 선보인다.

윤형택 작가는 공간 스토리텔링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교보문고, 카카오, JUUN.J 등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왔으며 각종 페어 및 전시에서 소개된 특유의 담백하고 따뜻한 화풍은 매니아 층을 형성하며 회화 작가로서도 탄탄한 입지를 다져왔다.

'Fondness'는 윤형택 작가가 지속해서 천착해 있는 있는 것들을 기록한 것들로 단어 하나로 정의 내릴 수 있는 감정이 아닌, 오랜 시간 축적되어 견고하게 다져진 것들을 의미한다.

마주보는 인물들과 나란히 앉은 가족들의 다정한 모습을 통해 편안함과 신뢰감을 화폭에 표현해 냈으며 누군가의 공간에 걸릴 자신의 그림이 따뜻함 그 자체가 될것이다.

윤형택 작가는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고 각자의 마음에 따라 기록해 낸다는 것은 생각보다 중요하다. 요즘 더 크게 느끼는 것들이지만 결핍되어 있기 때문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해본다. 일상이라 하기엔 특별하고 특별하다 하기엔 친근한 장면들을 통해 다정한 온기를 나누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윤형택 개인전 'Fondness'는 8월 19일부터 9월 14일까지 프린트베이커리 더현대서울점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