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0:15 (수)
알서포트, 화상회의 서비스 ‘리모트미팅’ 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알서포트, 화상회의 서비스 ‘리모트미팅’ 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08.17 17: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서포트(대표 서형수)가 자사 화상회의 서비스 리모트미팅 고객을 위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의 영향으로 화상회의가 일상적인 커뮤니케이션 방식으로 자리잡으면서 일반 기업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화상회의 서비스 리모트미팅 이용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알서포트는 화상회의 활용 다변화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리모트미팅 신규 및 기존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8월 16일부터 9월 16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리모트미팅 라이선스를 신규 또는 추가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수량에 따라 상품권을 차등 증정한다. 리모트미팅 홈페이지를 통해 결제하는 고객이라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 응모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웹 기반 화상회의 서비스 리모트미팅(RemoteMeeting)은 웹 브라우저만 열면 즉시 화상회의나 원격 교육, 비대면 상담, 온라인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화상회의 주최자나 참석자 모두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 없다. 특허 받은 사용자 환경(UX)을 제공해 연령이나 IT 숙련도에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어 기업은 물론, 공공기관의 대민 서비스, 학교, 의료시설 등에서 다각도로 활용되고 있다.

탁월한 사용 편의성과 더불어 고해상도(Full HD) 화질과 선명한 음성 전달, 끊김없이 안정적인 연결 성능으로 뛰어난 몰입감을 제공한다. 원격제어 기능, 귓속말 기능을 적용했으며,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자동 회의록, AI 화상회의 비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높은 수준의 상호작용을 통한 협업 효과 향상에 기여한다.

한상준 알서포트 국내영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리모트미팅의 차별적인 화상회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 리모트미팅이 여러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넘어 협업 툴로 활용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8월 16일부터 9월 16일까지 진행되는 '리모트미팅' 상품권 증정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리모트미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