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25 (목)
에스넷시스템, 안전보건경영시스템 ISO 45001:2018 인증 획득
상태바
에스넷시스템, 안전보건경영시스템 ISO 45001:2018 인증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8.10 21: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넷시스템(대표이사 유홍준, 장병강)이 국제표준화기구 안전보건경영시스템 ISO 45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10일 전했다.

ISO 45001:2018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2018년 제정한 안전보건 분야 국제 인증이다. 기업이 산업재해 예방과 쾌적한 작업환경을 조성하여 근로자의 안전 및 보건의 유지, 증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중대재해처벌법이 본격 시행되면서 안전사고에 대한 위험 요인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해지며, 자율적 안전보건체계를 갖추고 사고를 예방하려는 기업들이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에스넷시스템은 이번 인증 취득을 통해 근로자의 건강과 안전은 물론, 산업 재해를 예방하고 관리하는데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책임을 이행하는 안전한 기업으로 신임을 얻게 되었다.

에스넷시스템은 ICT 전문 역량을 바탕으로 클라우드, AI, IoT 등 미래 기술과 융합한 디지털 환경 구현을 위한 인프라 컨설팅, 구축, 유지보수 등의 사업을 영위하며, 통신시스템 및 정보처리의 소프트웨어 개발, 구축, 운용, 컨설팅 및 유지보수 분야에서 인증을 획득했다.

에스넷시스템 관계자는 “안전보건관리체제를 구축해 산업재해 가능성을 찾아내고 예방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며 “근로자의 안전 및 보건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안전하고 행복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