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4:20 (토)
GS네오텍-AWS, 크래프톤 대상 ‘AWS Quiz Show’ 성황리에 마쳐
상태바
GS네오텍-AWS, 크래프톤 대상 ‘AWS Quiz Show’ 성황리에 마쳐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8.01 13: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래프톤 이석찬 본부장 “이번 행사 포함해 AWS와 지속적으로 협력 공고히 할 것”

GS네오텍이 지난 26일 역삼 크래프톤 오피스에서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와 함께 진행한 이벤트 ‘AWS 퀴즈쇼 포 크래프톤(AWS Quiz Show for KRAFTON)’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퀴즈쇼는 크래프톤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행사로, AWS 관련 퀴즈를 풀며 클라우드 역량을 강화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갖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본 행사에는 크래프톤 직원 100여명 이상이 참여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퀴즈를 풀고 끝까지 살아남은 우승자를 대상으로 AWS의 연례 최대 클라우드 행사인 ‘AWS 리인벤트 (re:Invent) 2022’에 참여할 수 있는 초대권을 수여했다.

크래프톤은 글로벌 유저들을 대상으로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게임 런칭 초기부터 AWS 글로벌 인프라와 여러가지 핵심 서비스들을 적극 활용하여 개발시간을 단축해오고 있다. 또한, 꾸준히 안정적인 글로벌 서비스를 유저에게 제공하기 위해 AWS의 다양한 신규 서비스 및 기능을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으며 기술을 넘어서 ‘트위치(Twitch)’를 통한 마케팅 등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에서도 협업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크래프톤 이석찬 본부장은 “크래프톤은 게임 개발, 웹 3.0, 딥러닝, 엔터테인먼트 등 새로운 분야의 사업을 발굴하며 기술 기업으로서의 강점을 발휘하고 있다”며, “새로운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해 사용자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AWS와 협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