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8:35 (금)
지란지교에스앤씨, 엘로이큐브와 파트너 계약 체결...방화벽정책통합관리 ‘NxP’ 공급
상태바
지란지교에스앤씨, 엘로이큐브와 파트너 계약 체결...방화벽정책통합관리 ‘NxP’ 공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8.01 13: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보안솔루션 전문기업 지란지교에스앤씨(대표 남권우)는 8월 1일 방화벽 정책 통합관리 솔루션 ‘NxPortrait SOCRA’(이하, NxP 엔엑스피)에 대해 엘로이큐브(대표 오수찬)와 파트너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ISMS(-P)를 비롯한 인증 및 보안 감사, 규정이 강화됨에 따라 다양한 기업 및 기관에서 방화벽 정책관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장비 운영에 따른 업무는 많은 반면 대부분 인력 중심으로 관리하고 있거나, 솔루션을 도입하였더라도 신청 정책에 대한 적용 자동화 기능에 집중된 한계에 부딪히고 있다.

NxP는 방화벽 정책 신청, 리뷰 프로세스를 강화, 최적화된 정책을 자동으로 설계, 입력함으로써 방화벽 관리업무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있으며 출시 1년여 만에 금융권, 대기업 등 대부분의 사업에서 약80%의 수주율을 보이면서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다. 

특히 사용자 입장에서 필요로 한 모든 사항을 개발하여 어떤 요구 사항이든 즉시 구현 가능하며, 필요한 기능 위주로 선택하여 활용함으로써 사용성을 높였다. 

지란지교에스앤씨는 보다 편의성 및 보안성이 강화된 NxP에 대한 전담 영업 및 기술 파트를 운영하여 총판사 인포시즈(대표 탁정수)와 함께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