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5:45 (토)
ESET, 새로운 Telco 및 ISP 제품 출시
상태바
ESET, 새로운 Telco 및 ISP 제품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7.27 14: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SET이 소비자에게 광범위한 보호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통신 및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Telco 및 ISP) 산업을 위한 새로운 제품군을 발표했다.

ESET 원격 측정에 따르면, 스마트폰에 대한 공격 경향과 함께 사이버 공격의 양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ESET은 주요 기술을 활용해 이러한 위협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산업별 솔루션을 만들기로 결정했다.

ESET의 소비자 및 IoT 부문 부사장인 Mária Trnková는 “한 번의 클릭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인터넷 보안을 상상해 보라. ESET은 항상 고객을 염두에 두고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ESET NetProtect 제품을 통해 통신 및 ISP 부문의 업계 리더뿐만 아니라 실제 최종 사용자인 소비자를 위한 사용하기 쉽고 우아한 솔루션을 만들었다”라며 "우리는 우리 자신과 우리의 기술이 디지털 기술을 가능하게 하는 진보의 수호자로 보고 있으며, 우리의 목표는 매 순간, 그리고 어떤 상황에도 소비자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효과적인 디지털 보안을 제공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제품에는 모바일 네트워크를 통해 보안을 제공하는 ESET NetProtect for Mobile 및 ESET NetProtect for Mobile Advanced와 고정 네트워크 연결을 보호하는 ESET NetProtect for Home Advanced가 포함된다. 이러한 기능은 Telco 및 ISP 네트워크(고정 또는 모바일)에 연결된 고객 장치를 악성 웹 도메인 또는 악성 웹사이트, 피싱 및 잠재적으로 원치 않는 콘텐츠와 같은 도메인 범주로부터 보호한다.

ESET NetProtect Advanced(고정 또는 모바일)를 사용하면 웹 콘텐츠 필터를 통해 부모가 자녀의 필터를 완벽히 제어할 수 있다. 최종 사용자를 위한 관리 포털을 통해 연결된 장치의 ESET NetProtect 설정, 도메인 화이트리스트 및 블랙리스트를 관리하고, 보안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다. 보안 보고서는 ESET이 기기를 보호하는 방법과 탐지된 위협, 차단된 웹페이지 등에 대한 요약 정보를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Telco 및 ISP 네트워크 서버와 기존 활성화 프로세스에 대한 손쉬운 통합 덕분에 네트워크 수준 솔루션은 Android 및 iOS와 호환되는 최종 사용자 장치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가 없다. 이 솔루션은 사용자가 신뢰할 수 있는 인터넷 공급자로부터 원클릭 서비스 활성화로 제공되며 연결된 모든 장치를 자동으로 보호한다.

ESET은 전 세계 연구 개발 센터 네트워크에서 탐지 및 풀링된 고유 맬웨어에 대한 액세스를 통해 온라인 위협보다 한 발 앞선 포괄적인 보호와 함께 강력한 현지 고객 및 파트너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요구에 맞춘 보안을 보장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ES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