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35 (목)
이글루코퍼레이션, 홈페이지 개편
상태바
이글루코퍼레이션, 홈페이지 개편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7.26 14: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큐리티&인텔리전스’와 ‘스마트 공간’의 이미지 형상화한 신규 홈페이지 오픈
보안과 데이터 분야의 핵심 정보를 담은 이글루코퍼레이션 홈페이지 이미지.

이글루코퍼레이션(대표이사 이득춘)은 보안과 데이터 중심의 기업 CI 구현과 양질의 IT 콘텐츠 제공을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이글루코퍼레이션이 올 초 사명 변경과 함께 마련한 CI가 형상화된 것이 특징이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사이버 전장에서 쌓아온 지식과 경험을 표현한 얼음집 ‘이글루’에서 더 나아가, 무한한 확장성과 가능성을 보유한 ‘시큐리티&인텔리전스’, 그리고 인간과 기술 기반 시스템이 긴밀히 상호작용할 수 있는 ‘스마트 공간’의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한, 이글루코퍼레이션은 전 세계 고객들이 양질의 IT 콘텐츠를 손쉽게 검색하고 확인할 수 있도록 인터랙티브 매거진 형태로 페이지 구성을 개선했다. 방문자들은 이글루코퍼레이션이 제공하는 보안-데이터 분야 솔루션-서비스 정보와 함께 보안, 인공지능(AI), 데이터, 클라우드 등 관심 분야의 핵심 콘텐츠를 모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이글루코퍼레이션 이득춘 대표는 “양질의 보안-데이터 콘텐츠가 집약된 ‘스마트 공간’ 구축에 초점을 맞춰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홈페이지를 콘텐츠 허브로 삼고 고객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보안-데이터 분야 핵심 정보 제공에 더욱 힘을 싣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