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1:30 (토)
파워풀엑스 ‘봉글로’, 케이펫페어 코엑스 성료
상태바
파워풀엑스 ‘봉글로’, 케이펫페어 코엑스 성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07.26 13: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봉글로
사진제공- 봉글로

㈜파워풀엑스(대표이사 박인철)가 빛나는 반려견 리드줄 ‘봉글로(bonglo)’를 2022 케이펫페어 서울 코엑스에서 선보였다.

파워풀엑스만의 F.E.D(Flexible Emitting Diode) 특허기술로 제작된 봉글로는 일반적인 L.E.D.로 빛을 내는 야광 리드줄과 다르게 가볍고 부드러워 반려견과의 편한 산책이 가능하다.

특히 빛 번짐이 적어 강아지들의 눈에 가해지는 자극을 최소화하여 야간산책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리드줄이다.

F.E.D 기술 외에도 USB-C 타입 충전으로 1시간 충전 시 10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기호, 상황, 계절 등에 따라 원하는 대로 다양한 컬러로 리드줄 교체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봉글로는 이러한 특징을 통해 내구성과 배터리 효율 등을 높였으며 제품이 폐기되는 사이클을 최대한 늦춰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설계됐다.

이번 케이펫페어 코엑스에서는 F.E.D 리드줄을 포함하여 반려견을 잠시 묶어 두어야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안전 스트랩, 물에 강한 F.E.D 기술 특유의 생활방수, 야간 배변처리를 도와주는 L.E.D 플래시 등 봉글로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해볼 수 있는 암막 부스가 설치됐다.

박인철 파워풀엑스 대표이사는 “어디에도 없는 아이템을 출시하여 세상을 좀 더 좋은 방향으로 이끄는 것을 목표로 파워풀엑스는 제품 개발에 힘을 쓰고 있다”라며 “F.E.D 기술을 접목시켜 깨지지 않고 물과 충격에 강한 봉글로를 통해 함께하는 산책시간이 반려견과 견주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