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40 (금)
실리콘랩스, Works With 2022 컨퍼런스 기조 연설과 의제 발표
상태바
실리콘랩스, Works With 2022 컨퍼런스 기조 연설과 의제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7.25 16: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조 연설자로 알렉사 스마트홈, 아마존 사이드워크, 구글 스마트홈, 실리콘랩스의 임원진 참여

실리콘랩스(지사장 백운달)는 제3회 연례 Works With 컨퍼런스의 기조 연설과 의제를 발표했다.

Works With 컨퍼런스는 오는 9월 13 ~ 15일(미국 현지 시간 기준)에 열릴 예정이며 등록은 무료이다. Works With는 효과적인 연결 장치를 개발하는 기술을 구축하고, 보다 통합된 무선 경험을 향한 길을 선도하는 기술 브랜드, 기기 제조사, 단체, 설계자, 그리고 무선 표준 및 관련 생태계 참여사들을 총망라하는 최고의 개발자 컨퍼런스이다.

이번 컨퍼런스 개최와 관련해 실리콘랩스의 매트 존슨(Matt Johnson) 사장 겸 CEO는 "Works With는 엔지니어와 개발자를 위한 가장 영향력 있는 기술 교육 행사로서, 스마트 연결 장치의 개발을 간소화 및 가속화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다. 실리콘랩스는 원활하게 작동하는 무선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개발자가 혁신과 애플리케이션에 보다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라며 "특히, 우리 모두가 새로운 Matter 표준을 준비하고 IoT 업계가 머신 러닝과 같은 혁신적 기술을 수용하면서 업계의 다양한 리더들로부터 배우고 개발자들 간에 상호 협력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되었다는 점에 대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Works With 행사는 올 하반기에 공표될 예정인 새로운 Matter 표준과 같이 사물 인터넷(IoT)의 미래를 주도하는 트렌드에 초점이 맞춰질 것이다. 반도체 업체로서 Matter 표준의 주요 코드 기여자이자 CSA(Connectivity Standards Alliance)에 깊이 관여하면서 이 표준 개발을 주도하고 있는 실리콘랩스는 개발자와 엔지니어가 보다 통합된 IoT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을 구축, 배포 및 연결하는 데 필요한 통찰력을 제공할 것이다.

행사 참석자들은 Matter에 대한 논의 외에도 아마존, 구글, 삼성을 비롯한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로부터 최신 IoT 기술 동향과 함께, 가정용이나 산업용, 상업용 등 어떠한 환경에서든 강력한 연결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제품을 설계, 구축 및 출시하는 방법에 대해 듣고 배울 수 있다.

이번 행사의 주요 기조 연설 주제 및 발표자는 다음과 같다.

◇스마트하고 연결된 기기의 기회와 영향(The Opportunity and Impact of Smart, Connected Devices)

실리콘랩스의 매트 존슨 사장 겸 CEO은 IoT의 선구자이자 멈추지 않는 혁신가인 미셸 챔버스 터너(Michele Chambers Turner) 구글 스마트 홈 에코시스템 수석 디렉터, 타누지 모한(Tanuj Mohan) 아마존 사이드워크 총괄 매니저 겸 CTO, 로라 스크리발로(Laura Szkrybalo) 알렉사 스마트 홈 비즈니스 개발 및 솔루션 아키텍처 담당 디렉터와 함께 가정, 도시, 다양한 산업 및 상업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스마트하고 연결된 기기들이 가진 엄청난 기회와 영향에 대해 논의한다. 매트 CEO는 뉴스를 만들고 이야기를 나누며, 게스트들과의 활기찬 대화에 참여할 것이다.

◇공표 임박한 Matter 표준, 이제 해야 할 일은?(Matter is (Almost) Here. Now What?)

정통한 저널리스트이자 ‘Stacey on IoT’의 호스트인 스테이시 히긴보덤(Stacey Higginbotham)은 아마존, 컴캐스트, 구글, 삼성, CSA(Connectivity Standards Alliance), 그리고 실리콘랩스의 임원들과 함께 매우 기대되는 새로운 표준인 Matter에 대한 패널 토론을 진행한다. Matter 표준 공표를 앞둔 지금, 우리가 기대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지, 그리고 업계에서 이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머신 러닝과 IoT:에지에서의 기회(Machine Learning and the IoT: Opportunity at the Edge)

실리콘랩스의 수석 부사장이자 산업 및 상업 부문을 총괄하는 로스 사볼치크(Ross Sabolcik) 총괄 매니저는 AI/ML이 에지 및 배터리 구동 기기에 적용되기 시작하면서 새롭게 떠오르는 흥미로운 신규 솔루션과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소개한다. AI/ML의 영향력이 클라우드에서 에지로 확장되고 이들 사이에서 데이터와 통찰력이 오가면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가 개발 및 배포되고 있다. 로스 사볼치크 수석 부사장의 기조 연설에는 SensiML의 크리스 로저스(Chris Rogers) CEO, 슈나이더 일렉트릭(Schneider Electric)의 전략, 혁신, 표준을 담당하는 마카란드 ‘맥’ 조쉬(Makarand 'Mak' Joshi) 글로벌 디렉터 등이 함께 참여한다.

◇선(善)을 위한 IoT – Works With 행사가 폐막할 때까지 지구를 살리고 생명을 구하고 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데까지 더 큰 선함을 위해 IoT 기술이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 보고 듣고 배우는 기회가 제공된다.

Works With는 75개 이상의 기술 세션과 10개의 실습 워크숍으로 구성되며 ABI 리서치, 아마존, 에지 임펄스, 구글, 쿠델스키 IoT(Kudelski IoT), mioty 얼라이언스, MYSHERA, OMDIA, Oxit, 슈나이더 일렉트릭, SensiML, 타이고 에너지(Tigo Energy), Wi-SUN 얼라이언스의 임원진을 포함한 150명 이상의 분야별 전문가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Works With 2022는 참가비 없이 무료로 온라인 상에서 개최된다.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참가 등록은 Works With 등록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