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25 (금)
뉴타닉스 코리아,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및 국내 사업전략 발표
상태바
뉴타닉스 코리아,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및 국내 사업전략 발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4.27 22: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타닉스 코리아(지사장 김종덕)는 4월 26일, 롯데호텔서울에서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고 이에 따른 국내 사업 전략을 발표했다.
 
뉴타닉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는 자체 데이터센터에 클라우드 서비스 개념을 도입해 기존 레거시 인프라스트럭처와 퍼블릭 클라우드의 장점을 결합해 활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클라우드 기반의 웹스케일 기술이 적용된 뉴타닉스의 솔루션을 통해 비즈니스 협력사 및 고객들은 성능 저하 없이 스토리지를 무한 확장할 수 있고 하드웨어 장애로부터 독립된 서비스의 아키텍처를 구성할 수 있다.
 
뉴타닉스는 ‘뉴타닉스 아크로폴리스’와 ‘뉴타닉스 프리즘’으로 제품 라인업을 재정비하고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에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들의 원활한 데이터센터 운영을 돕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와 함께 뉴타닉스 코리아는 국내 주요 OEM사와의 전략적 파트너십과 국내 시장 전략에 대한 내용도 발표했다. 델 코리아, 한국레노버 등 파트너사들과 제휴를 맺고 고객사들의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환경 구축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뉴타닉스 코리아 김종덕 지사장은 “경쟁력을 강화하고 장비의 효율성과 가용성을 높이기 위해 변화에 유연한 대처가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의 솔루션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은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뉴타닉스 코리아는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해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환경 구축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국내 고객사들을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