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20 (금)
GS네오텍, E.S 프로그램 공식 런칭
상태바
GS네오텍, E.S 프로그램 공식 런칭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4.27 22: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네오텍이 클라우드 최신 기술 트랜드 및 활용방법을 제공하는 E.S 프로그램을 공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GS네오텍은 아마존웹서비스 공식 프리미어 컨설팅 및 매니지드 서비스 파트너로 클라우드를 비롯한 ICT 분야에서 노하우를 갖고 있다.
 
E.S 프로그램은 GS네오텍의 노하우와 고객의 요구사항을 녹여낸 체험 공유프로그램으로 고객이 클라우드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실제적인 업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기존의 고객 가이드 수준의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 해 고객과 직접 만나 기술 및 트랜드를 공유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E.S Program은 정기 프로그램과 비정기 프로그램으로 나뉜다. 정기 프로그램으로는 ‘AWS 기초이론 맛보기’, ‘AWS 실습강좌’, ‘AWS 디플로이먼트’가 있다.
 
‘AWS 기초이론 맛보기’를 통해 AWS를 처음 접하는 IT 실무자는 AWS에 대한 기본 지식 습득과 GS네오텍이 준비한 실제 지원 사례 데모를 통해 간접 체험을 할 수 있다. ‘AWS 실습 강좌’는 AWS 실무자를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열리는 AWS 체험 세미나다. ‘AWS를 활용한 디플로이먼트’는 AWS 실무자를 대상으로 AWS를 활용한 배포 방법을 다룬다. AWS를 활용한 코드 배포, 서비스 배포 체험으로 이루어져있다. 
 
비정규 프로그램에는 ‘클라우드 도입 성공사례 강연’, ‘세일즈 FAQ’, ‘Media on AWS’가 준비되어있다. ‘클라우드 도입 성공사례 강연’은 스타트업, 중소기업 고객을 초청해 실제 도입 사례를 공유하고 개별기업의 궁금증을 해결한다.
 
GS네오텍의 서정인 IT사업부 담당은 “시간적 여유가 없는 스타트업 및 중소규모 고객들의 경우, GS네오텍의 노하우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E.S프로그램을 통해 최신의 기술을 접하고 경험함으로써 비즈니스 성장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최신의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특히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참가 기업들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