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15 (금)
에듀윌, 화이트 해커 실전 무료특강 7월 16일·23일 개최...보안에 관심있다면 누구나 참석 가능
상태바
에듀윌, 화이트 해커 실전 무료특강 7월 16일·23일 개최...보안에 관심있다면 누구나 참석 가능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7.13 16: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권대호)이 오는 7월 16일과 23일 화이트 해커 실전 무료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2번의 특강에는 모의해킹 전문가(취약점 분석가), 보안솔루션 개발자, CERT 침해대응(악성코드 분석가), 보안관제 전문가, 보안 솔루션 엔지니어, 포렌식 전문가, 보안 컨설턴트(설계사/감리사) 등 사이버 보안 전문가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7월 16일(토) 화이트해커 무료특강은 오전10시~12시에 개최되며 에듀윌 성남IT 학원(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 1129, 하나빌딩 6층)에서 김주영 강사의 ‘메타스플로잇을 활용한 모의 해킹 시연’을 중심으로 이루어진다. 

7월 23일(토) 화이트해커 무료특강은 같은 시간, 같은 장소에서 신재원 강사의 ‘모바일 게임 해킹 시연’을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7월 16일 특강 신청클릭

-7월 23일 특강 신청클릭

에듀윌은 최근 실전형 사이버 훈련 화이트 해커 과정을 개설하고 실제 공격 기술과 방어적 개념을 이해하는 실전형 교육 프로그램을 온·오프라인으로 제공하고 있다.  

네트워크 보안, 모의해킹 전문가, 리버스 엔지니어링, 악성코드 분석, 정보보안 솔루션 개발, 정보 시스템 감리사, 보안컨설턴트, 디지털 포렌식 등등의 다양한 보안 영역에 대해서 폭 넓은 실습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실제 채용으로까지 연결될 수 있는 사이버 보안 전문가 과정이다. 

사이버 보안 전문가로 업그레이드 화이트 해커 양성과정에 대한 소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면 된다. 

-에듀윌 사이버 보안 아카데미 과정: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