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30 (금)
관점디자이너 박용후 대표, 특강 개최
상태바
관점디자이너 박용후 대표, 특강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07.07 13: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클라인
사진제공= 클라인

취업창업교육 전문기업 ㈜클라인은 경북 지역 SW·AI 산업 관련 창업 활성화를 위해 오는 9일(토), 김천시 경북ICT이노베이션스퀘어에서 ‘잡(JOB)아 창업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박용후 피와이에이치 대표(전 카카오 커뮤니케이션 전략고문·홍보이사)를 초청해 예비 창업자 및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관점을 디자인하라! 나는 세상으로 출근한다’는 주제로 진행한다.

박용후 대표는 국내 제1호 관점디자이너이다. 현재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 커뮤니케이션 총괄이사로 활동했다. 더불어 CBS 세바시, tvn 김미경쇼 등 방송에도 출연한 스타 강사이다.

박용후 대표는 “그동안 우리가 당연하다고 여겼던 수많은 것에서 탈피하는 것으로부터 성공이 시작되며, 당연하지 않았던 것이 당연해지면서 세상은 바뀐다”며 “강연을 통해 고정관념을 버려 새로운 기회를 잡는 법을 공개하겠다”라 고 말했다.

특강은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 박용후 대표의 저서 ‘관점을 디자인하라’를 증정한다. 사전신청은 운영기관 (주)클라인으로 전화문의하면 된다.

한편 (재)포항테크노파크가 주최하는 ‘잡(JOB)아 창업특강’은 용역사 ㈜클라인 주관으로 진행한다. 오는 15일(금), 구독자 138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김작가TV 운영자 김도윤 대표의 특강이 진행되며 오는 22일(금), 인사이트파트너스 강대준 대표의 특강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