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15 (금)
인피니소프트, 이노페이 iOS버전 출시
상태바
인피니소프트, 이노페이 iOS버전 출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4.25 13: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는 최근 이노페이 iOS버전이 새롭게 출시되어 안드로이드 뿐만 아니라 아이폰에서도 이노페이 서비스가 가능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노페이서비스’는 대면, 비대면 통합 결제 솔루션으로 카드 스와이프 결제, 카드 ARS 결제, 현금결제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제공한다. 또한 이노페이는 모바일과 PC상에서도 운영이 가능하고 판매자의 관리기능을 강화해 기존 가맹점 뿐 아니라 중소 유통업자를 비롯한 온오프 판매자들의 이용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iOS버전에는 복합과세 기능이 옵션으로 추가되어 안드로이드와 iOS버전 모두 복합과세 기능이 가능하게 됐다. 또한 기존 영업자의 실적 관리에서 지사의 영업자, 매출 관리까지 가능하게 업데이트되어 프랜차이즈를 준비하는 분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인피니소프트 황인철 대표는 “현재 오프라인 사업자들을 위한 스마트폰 기반의 모바일 결제 이노페이 솔루션, O2O(Online-to-Offline) 커머스 솔루션, 모바일 주문 및 매출관리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개발하여 다양한 오프라인 가맹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 인피니소프트는 고객사들이 원하는 다양한 커머스 시스템을 개발해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