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20 (금)
지텔프에듀, 지텔프 전문관 사이트 전면 리뉴얼 오픈
상태바
지텔프에듀, 지텔프 전문관 사이트 전면 리뉴얼 오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06.30 10: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지텔프에듀

지텔프 주관사 공식 지정 교육업체 지텔프에듀가 수험생들의 맞춤형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지텔프 전문관 사이트로 전면 리뉴얼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수험생들의 지텔프 목표 점수별 강의정보 접근성을 높인 것과 지텔프 유명 강사진들의 모든 강의를 지텔프 전문관에서 수강할 수 있다.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 전체메뉴는 ◇기초/Lv3~5 △32+ ◇경찰ㆍ소방43+ ◇65+/75+ ◇교재/MP3 ◇스피킹/라이팅 ◇커뮤니티 ◇내 강의실 8개 카테고리로 나뉘며, ‘1:N 소수정예 맞춤과외 클래스’, ‘패키지’, ‘점수예측 서비스’ 등 수험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페이지 상단에 배치해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국제공인영어시험 지텔프는 5ㆍ7급, 경찰, 소방(2023년 예정), 군무원 등 공무원 채용 시험 및 회계사, 세무사, 노무사, 변리사, 감정평가사 등 국가 전문 자격증 시험의 영어 대체 시험으로 활용되고 있다.

지텔프에듀 리뉴얼 사이트의 장점은 지텔프 수험생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커뮤니티로 현재 지텔프 수험생들의 공부방법 및 시험 후기 등을 공유하기 위해 쉽게 이용이 가능해진 것과 무료강의, 무료자료, 수강후기 메뉴를 신설해 보다 다양한 지텔프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다.

한편, 지텔프에듀는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과강의(1만원 이상) 결제 시 50% 할인 적용되며, 패키지 상품 구매 시 전자노트(선착순 50명), 소방 패키지 상품 구매 시 소방 자료 모음집(선착순100명)을 증정한다.

또한 사이트 소문내기, 옥의 티 찾기 이벤트 등으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고, 단과강의 구매 시 정기시험 응시료의 5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생애 첫 지텔프 쿠폰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