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8:22 (화)
KISIA, ‘글로벌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제품 및 솔루션 등록 지원 사업‘ 참가기업 모집
상태바
KISIA, ‘글로벌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제품 및 솔루션 등록 지원 사업‘ 참가기업 모집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6.21 14: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WS 마켓플레이스 솔루션 등록 및 매출분석 지원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회장 이동범, 이하 KISIA)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정통부) 주최로 추진하는 ‘글로벌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제품 및 솔루션 등록 지원 사업’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KISIA는 전년도, 동 사업 시범 운영을 통해 코로나-19의 지속으로 해외진출의 어려움이 있는 국내 정보보호 기업의 판로 개척을 지원했으며, 금년도 사업에서는 지원 규모를 대폭 확대하여, 제품 및 솔루션 판매 등록뿐 아니라, 월단위 매출 분석을 진행해 참가기업의 성과 창출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사업의 등록 지원 대상 플랫폼은 AWS 마켓플레이스로, 세계 최대의 클라우드 오픈마켓 플랫폼이며, 해외 시장 비대면 판로 확대를 원하는 국내 정보보호기업이 참가 대상이다.

선정기업에게는 ◇AWS 마켓플레이스 제품 및 솔루션 등록 ◇월별 매출 분석 보고서 ◇성과 확대 방안 컨설팅 ◇판매 페이지 해외 홍보 ◇사후 성과분석 및 운영 컨설팅 등이 기업 부담금 없이 무료로 지원될 예정이다.

KISIA 글로벌성장팀은 “이번 사업은 국내 정보보호기업들의 제품 및 솔루션 브랜드 가치를 핵심적인 글로벌 시장에 널리 알릴 기회이며, 비즈니스 환경 변화와 보안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의 일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과기정통부와 KISIA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제출서류를 오는 7월 7일, 18시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KISIA 이동범 회장은 “경쟁력 있는 국내 정보보호기업이 SECaaS 기반으로 AWS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해외진출을 효율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이를 통해 국내 정보보호기업들의 SECaaS 사업화에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KIS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