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35 (금)
이노그리드- 피씨엔, 인프라 솔루션 전환사업 협력 위해 MOU 체결
상태바
이노그리드- 피씨엔, 인프라 솔루션 전환사업 협력 위해 MOU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6.14 16: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그리드 김명진 대표(왼쪽)와 PCN 송광헌 대표(오른쪽)
이노그리드- 피씨엔, 인프라 솔루션 전환사업 협력 위해 MOU 체결/ 이노그리드 김명진 대표(왼쪽)와 PCN 송광헌 대표(오른쪽)

이노그리드(대표 김명진)가 메타버스 플랫폼 전문기업 피씨엔(PCN, 대표이사 송광헌)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인프라 솔루션 전환사업 등 다방면에 걸친 협력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13일 이노그리드 본사에서 이노그리드 김명진 대표, 피씨엔 송광헌 대표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협약은 이노그리드의 고도화된 클라우드 기술 및 솔루션과 피씨엔의 빅데이터, AI, 문화 콘텐츠 융합 등 차별화된 사업 역량의 시너지 극대화를 위해 성사됐다.

양사는 상호 긴밀하고 지속적인 협력 체계를 바탕으로 인프라 솔루션 전환사업은 물론, 차세대 먹거리인 미래 신사업 공동 개발, 정보 교류 등 적극 소통하며 성공사례를 함께 공유할 계획이다.

피씨엔 송광헌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피씨엔의 자사 솔루션 및 빅데이터, AI 기술력과 이노그리드의 클라우드 노하우를 결합해 지속가능한 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한 비즈니스 모델 발굴에 적극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이노그리드 김명진 대표는 “이번 협약은 이노그리드와 피씨엔이 보다 전략적이고 효율적인 시장 공략에 뜻을 모은 것이다”라며 “상호 이해와 공조를 바탕으로 최대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는 데 전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